2022. 12. 30. 21:24ㆍ라이프/카페,디저트
제주 대정읍 서귀포 사사일 카페 조용하고 한적한 감성힐링 카페로 혼자서 가기에도 좋고 같이 가기에도 좋은 조용한 동네에 있는 제주만의 감성으로 가득한 카페입니다. 제주도에는 여러 개의 많은 카페들이 무수히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곳들이 자신만의 이색적이고색깔 있는 카페를 많이들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페 풍경,분위기
시골 같은 풍경과 한적한 분위기에 여유로움이 자연히 묻어 나왔습니다. 일상에 지치다 보면 여유로움은 찾기 힘든데 이렇게 제주도에 여행을 오게 되면 비로소 찾게 되는 게 여유로움 입니다. 서울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각기 살기 바쁜 현대사회에서는 뒤처지면 안 되는 압박감에 지쳐서 제주도 여행을 오게 되는 이유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일상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서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를 찾아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화된 곳이기도 합니다.
메뉴 및 소품샵
카페에 들어와서 메뉴를 보고 하나하나 주문 하였습니다. 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곳저곳 돌아보면서 카페 내부와 외부의 소품들과 인테리어를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외부공간에 소소한 잡화점이 있는데 그곳은 소품샵으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진짜 실용적인 것들이 판매되고 있는듯 하였습니다.
소소한 잡화점에서 소소하게 구경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와서 우리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간단하게 시킨 메뉴와 함께 우리는 자리를 잡았고 본격적인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인생의 다양한 대화의 장을 펼치고 시간을 보내면서 각기 다른 사람들의 인생 경험담을 듣다 보니 시간은 어느새 훌쩍 지나가버렸습니다.
카페 후기
외부는 바람이 살랑살랑 불었는데 카페 외부의 풀들과 외부 테이블의 커튼들이 펄럭이면서 기분 좋은 분위기가 형성 되었습니다.커플과 함께 방문하면 정말 좋은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내며 제주여행의 시작을 신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물론 개인의 생각이기에 객관적으로 전달하는 나의 입장으로만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주 대정읍 서귀포 쪽으로 이동하거나 여행 계획이 있다면 한 번쯤 들렸다가 여유로움을 만끽해 보길 바랍니다.